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패션아카데미프로그램 + 자세히보기

홈으로

교육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교육기관

북마크

홈으로

서울모드인 매스컴

매스컴 속에 SEOULMODE

언론에 소개된 서울모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인재 양성과정, 2018 여름방학 특강 실시

작성일 : 2018.06.14 조회수 : 626


 

 

차별화된 패션전공 커리큘럼으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서울모드)가 2018 여름방학 패션특강을 오는 7월 2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울모드는 여름방학을 맞아 패션전공 희망자, 패션디자인학과 재학생, 패션학과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실무중심 강좌를 개설, 주 3회씩 총 6주간 진행된다.

커리큘럼은 패션드로잉 과정, 패턴&의복구성(여성복, 남성복)과정, 패션컴퓨터과정, 패션마케팅과정 등 실무과정 위주로 구성된다.

학교 관계자는 “각 과정별 소수 정예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패션업계 취업희망자들이 실무수업을 통해 실력을 향상하고 취업과 자격증에 대비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소수정원제 수업으로 1:1 실기 지도가 가능하고, 패션 현장의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교수들의 직강으로 운영된다”면서 “일반 고교생 외에도 대학 패션디자인학과 재학생, 패션 관련 예비 전공자, 취업 준비생 등 패션트렌드를 이해하고 패션 취업시장에 뛰어들 대상자에 맞춰 다양한 커리큘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모드는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 전공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인 패션디자이너 직업체험과 패션디자이너 켐프를 정기적으로 개설·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오는 7/24~7/27일 직업체험, 7/30~8/4일에는 패션디자이너 캠프가 열릴 예정으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