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패션아카데미프로그램 + 자세히보기

홈으로

교육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교육기관

북마크

홈으로

서울모드인 매스컴

매스컴 속에 SEOULMODE

언론에 소개된 서울모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서울모드, 실무 팝업스토어 ˟ VMD로 패션비즈니스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작성일 : 2018.11.15 조회수 : 85

 

서울모드, 실무 팝업스토어 ˟ VMD로 패션비즈니스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1130일 삼성동 섬유센터... 소수 정예의 특화된 수업으로 유명

 

  

 

 

 

졸업생들의 신진 브랜드 론칭이 가장 활발한 것으로도 유명한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서울모드)가 패션비즈니스 졸업작품 전시회를 앞두고 또 한 번 업계의 선두주자 다운 혁신을 꾀하고 있다.

 

패션비즈니스 과정의 목표인 브랜드 론칭에 대한 내용을 단순히 VMD로 표현하는 기존의 단계를 넘어 팝업스토어를 오픈함으로써 실무중심의 조직적인 업무 수행을 체험하며 판매 후 그 결과물을 취합하여 분석하는 과정까지 수행하게 된다.

여기서 만들어진 포트폴리오는 졸업생들의 취업자료로 활용할 수 있게 완성되어 패션비즈니스 과정 졸업생들의 전공에 대한 자신감과 실무능력 향상, 취업 준비까지 일석삼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획의도이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소수 정예반을 구성,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교수진으로 수업의 클래스가 다르다는 정평이 나있으며 패션디자인 전공, 패션비즈니스 전공 졸업작품 과정에 다수의 현직 탑 디자이너와 현역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MD를 포함한 실력 있는 교수진 운영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서울모드 부학장 겸 패션비즈니스 전임교수인 유희자 교수는 "패션비즈니스 졸업작품 전시회 또한 패션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철저한 크리틱 수업을 통해 통해 지금까지 배운 내용을 집약하여 실무적인 부분을 보완하고 자신의 브랜드 구축을 현실적인 감각으로 준비하게 된다.""이번 졸업작품 전시회는 특히 팝업스토어를 OPEN 하게 함으로써 실무적인 패션비즈니스 업무 수행을 체험하고 제품 판매 후 그 결과물을 취업 포트폴리오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서울모드의 팝업스토어 ˟ VMD로 졸업작품 전시 기획은 또다시 패션 교육에 있어서 선두주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패션비즈니스 졸업작품 전시회는 오는 1130일 오전 11시 오프닝을 시작으로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2C홀에서 진행되며, 패션디자인 학위과정 졸업작품 패션쇼도 1130일 오후 3, 7시 섬유센터 3층 이벤트 홀에서 ‘HYPERNOVA(하이퍼노바)’라는 주제로 디자인 감각과 스킬 면에서 완성도 높은 패션쇼를 진행한다.

 

패션디자인, 패션비즈니스 과정으로 특화된 커리큘럼을 보유한 서울모드는 현재 2019년도 3월 전형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국내외 정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면 누구나 나이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2019년 졸업예정자인 고등학교 3학년도 지원할 수 있으며 수능 및 내신은 반영하지 않는다.

 

 

기사 원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