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편입생
모집

원서접수기간
~02.29까지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대표문의전화대표문의전화

02)516-5550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

서울모드인 인터뷰

seoulmode 인들의 소식과 정보
유학/편입/취업 서울모드 졸업생의 인터뷰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편집샾의 편집 이의현 팀장
관리자
Date : 2019.04.12

매그앤매그 이의현 팀장/

목적이 있는 브랜드는 제품을 파는것이 아니라 경험을 판다!

"좋은 캐리어를 만들고자 했던 루이뷔통, 튼튼한 구두를 만들고자 했던 페라가모~

한가지 목적에 집중하는 브랜드에 스토리가 입혀진다 "

마켓2.0시대의 키워드. 플래그십,파워블로거,소셜쇼핑,카테고리킬러,콜라보레이션,리테일,

인디브랜드,복합몰,총판 페어 수주회,수퍼바이져~ 등 다양한 키워드 들에 대한 설명까지

비즈니스 학부 학생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을 콕콕 집어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대외비인 자료를 제외하고 간략한 강의자료를 소개합니다.

 

(클릭하시면 전체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마켓 2.0, 시대 핵심은‘경험을 파는 것’ 이죠”
이의현 『매그앤매그』 사업기획 팀장

패션인사이트 특강 기사 2012-11-12 621호

 

http://www.fi.co.kr/main/view.asp?SectionStr=Human&idx=40942&NewsDate=2012-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