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편입생
모집

원서접수기간
~02.29까지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대표문의전화대표문의전화

02)516-5550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

서울모드인매스컴

매스컴 속에 seoulmode 언론에 소개된 서울모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갤러리 카페 컨셉의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관리자
Date : 2019.11.14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갤러리 카페 컨셉의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이정희)가 오는 11월 22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패션비즈니스 졸업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패션비즈니스 졸업전시회는 'LITPAST(릿페스트)' = '보다 밝은 과거를 입다' 라는 주제로 졸업을 앞둔 8명의 학생들이 하나로 통합돼 60년대의 모즈룩과 LP의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라이프스타일 개념의 브랜드 런칭을 준비했다는 것이 학교 측 설명이다.


'LITPAST(릿페스트)'는 '환하다, 밝다' 의 'LIT'와 '과거'의 'PAST'의 합성어로 보다 밝고 환한 과거를 재해석을 통해 표현한다는 의미라고 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철저한 마케팅 환경 조사와 팝업 스토어 실무 경험, 현재 트렌드에 부합하는 유니섹스 라이프스타일 웨어, 핸드메이드 주얼리, 시즌 아이템(잡화) 등을 포함하고 있는 'LITPAST'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다.


학교 측은 갤러리 카페의 컨셉을 갖고 하나로 통합 되어진 공간에서 브랜드의 이미지와 제품을 비주얼화해 쇼윈도우 및 매장 내부를 소개하고, 직접 판매하는 형식의 팝업 스토어 개념으로 다양한 제품과 창의적인 매장 VMD, 카페와 같은 휴식공간으로서 ‘LITPAST’ 브랜드를 자유롭게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졸업작품 전시회를 끝마치고도 온라인 샵을 오픈해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브랜드 관리 및 판매를 진행할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내부 심사와 부스의 VMD 심사를 종합해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과 업체 후원상들이 수상될 예정이다.


수준 높은 패션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는 현재 2020학년도 3월 전형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학교 관계자는  "당 학교는 패션비즈니스 과정에 다수의 현직 MD를 포함한 실력 있는 교수진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80학점 이수 시 전문대학 학력과 동등한 교육부 장관 명의의 전문학사 학위를 수여한다" 며 "4년제 대학 3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140학점 이수 시 4년제 대학 학력과 동등한 학사 학위가 수여된다" 고 설명했다.


한편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비즈니스 졸업작품 전시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


기사 원문 보기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2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