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편입생
모집

원서접수기간
~02.29까지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대표문의전화대표문의전화

02)516-5550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네이버블로그

서울모드인 인터뷰

seoulmode 인들의 소식과 정보
유학/편입/취업 서울모드 졸업생의 인터뷰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패션마케팅 이야기 - 버커루 김문환대표
관리자
Date : 2019.04.12

 

 

신민정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기업 중 개인적으로 존경하는 버커루가 소속되어 있는 엠케이 대표이사님을 직접 만나뵌건 색다른 경험이였습니다. 엄케이티 PPL과 스타마케팅의 내면을 직접 들을 수 있었던 점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방동혁

여러 가지 배운점이 많았다. 생각보다 버커루가 큰 규모의 기업이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람과 사람의 관계가 인생에 있어 얼마나 성공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인인지도 새삼 깨달았다. 현장 전문가 특강은 늘 보람차고 좋다. 한달에 한번인 특강이 한달에 2번으로 늘어나면 좋겠다.

 

익명

버커루가 어떤 과정으로 성공했는지 여러 가지의 과정과 IMF를 기회로 잡아 성공하게된 내용을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차분히 조용 조용하게 잘 말씀해주셔서 특강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강우진

평소 잘 알고 있던 브랜드의 대표님 강의를 듣고 창업에 대한 호기심이 더 커졌고, 자신감이 생겼다. 브랜드가 어떤식으로 운영되고 다양한 문제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았다.

여러 가지 사항과 다양한 문제들이 존재하고 듣고 싶었던 이야기를 들었다.

 

임윤하

모르고 있었던 브랜드의 특징이나 창업이 어떻게 되었는지에 대해 들어 좋았다. 현실적인 말들과 면접에 대한 다양한 팁을 알려줘서 나중에 잘 쓸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특강시간이 너무 재미있고 흥미로와서 너무 빨리 끝난 기분이라 아쉬웠다.

 

박성수